저희 IMS는 2002년 창업이후 강력한 인공지능 연산엔진을 탑재한 설계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 해 왔으며, 반도체부품 분야의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특히 설계단계의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을 선행하여 최종제품의 Lead Time 단축, Cost 절감,
Quality 향상, Service의 질 향상 등의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게 함으로써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적의 작업환경과 획기적인 기업
경쟁력 향상을 경험 해 보실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납품실적으로서는 삼성전자 반도체 SYS-LSI 사업부의 IPT팀에 대응한 TAB설계 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차세대 주생산품인 COF, TCP 등의 TAB Tape 제품의 신제품개발 Lead Time 및 설계품질 안정화에 크게 기여하여 그 우수성을 입증하였고, 또 삼성테크윈 1사업장 Lead Frame 사업부의 반도체 금형 자동설계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였고, LG Micron 구미 본사/2공장의 SP개발팀의 Etching 제품 Parttern 및 Art-Work 보상설계의 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제품의 제작성 검토를 위한 체크 프로그램 개발, 두산중공업 담수설계팀에 Waterbox설계 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 기타 유망 중소기업의 설계 및 제조단계에서의 자동 프로그램 개발 등을 해 오고 있습니다.

당사는 설계의 실무경험이 10년 이상인 프로그래머들로서 구성되어 있어 특히 설계부문의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특별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기업의 제조활동에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단납기를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과 적기에 개발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당사의 자원을 이용하신다면 항상 고객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아울러 위와 같은 경험을 토대로 설계 부문의 Know How 및 관리력도 전문 설계업체 못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당사는 설계 및 개발 자체에 목적을 두기보다는 품질과 신뢰 속에 고객의 만족을 달성하고, 객관적인
측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미래의 첨단기술을 위한 연구, 개발에 열과 성의를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IMS를 아껴주시고 성원 해 주시는 고객님께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